그렇게 떠나야만 했던 시간 속에서
너를 보내기는 정말 싫었어
돌아서는 너의 슬픈 미소 속에
사무친 그리움을 나는 알았어

회기로 향하던 쓸쓸한 플랫폼에서
서성이던 모습 보이지 않고
허전한 빈 공간 속을 걷고 있는 
너의 모습 생각해 봤어

오고 가는 많은 사람들 속에서 
너는 무얼 생각하고 있을까
두 눈에 이슬 가득 담고 슬픈 미소 지으며
무얼 그리워하고 있을까

내가 곁에 있어도 그립다고 말하던 그대여
힘겹던 네 모습이 나를 울리네
내가 곁에 있어도 그립다고 말하던 그대에게
내일은 사랑한다 말해 줄꺼야

오고 가는 많은 사람들 속에서 
너는 무얼 생각하고 있을까
두 눈에 이슬 가득 담고 슬픈 미소 지으며
무얼 그리워하고 있을까

내가 곁에 있어도 그립다고 말하던 그대여
힘겹던 네 모습이 나를 울리네
내가 곁에 있어도 그립다고 말하던 그대에게
내일은 사랑한다 말해 줄꺼야

내가 곁에 있어도 그립다고 말하던 그대에게
내일은 사랑한다 말해 줄꺼야

+ Recent posts